[별자리 성격] 게자리 여자 | 그것만이 내 세상 | Cancer Woman(Zodiac Signs)

[별자리 성격] 게자리 여자 | 그것만이 내 세상 | Cancer Woman(Zodiac Signs)


게자리 여자는 환상이 가득한 순진하고 온화한 여성입니다. 그녀의 감성은 상상력을 통해서 깨어납니다. 내면 깊숙한 곳에는 늘 어린 아이와 같은 마음이 있어서, 나이를 먹어도 생각과 정신은 젊습니다.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면 따뜻함과 유머 그리고 지적인 면을 볼 수 있는데, 하지만 신경이 예민해서 걸핏하면 불만과 근심을 쌓습니다. 항상 과거에 이미 지나간 일을 그리워하고 생각합니다.(자신의 어린 시절이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 밝고 부드러운 음악과 심플하면서 특별한 예술작품을 좋아하고, 깊고 심오한 철학을 추구합니다. 자신을 잘 알지 못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주 되돌아보고 분석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게자리 여자는 조용하며 안전한 생활환경이 필요하고, 자신만의 유쾌한 작은 세상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울한 분위기와 복잡한 환경은 그녀에게 참을 수 없는 압박감을 주기 때문에, 거처를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성전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가정은 게자리 여자에게 큰 영향을 줍니다. 대부분 나이가 조금 많은 남자에게서 사랑과 보호를 받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가정이 생기면, 아이를 키우고 교육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고, 아이를 위해서 그녀는 기꺼이 모든 사랑을 바칠 것입니다. 부드럽고 다정하며 사랑에 헌신적입니다. 배타적인 경향도 있어서 상처받기 쉬우며 기분이 나쁘면 마음을 닫습니다. 게자리 여자는 모성애가 강하고 동정심이 많지만, 자기중심적인 이기주의자이기도 합니다. 사랑에 대한 열정은 있지만, 스스로 속마음을 털어놓을 용기는 없죠. 겉모습은 차분한데 마음은 뜨겁고 사랑을 갈망합니다. 친구가 곤경에 처하면 절대 외면하지 않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친구의 하소연을 들어주며 격려를 해줍니다.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모성 본능을 가지고 있어, 모범적인 아내(현처양모)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 적극적이지 못하고, 처음 만나는 사람과 교제하고 마음을 여는 것도 그녀에겐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온화하고 자상한 게자리 여자의 매력에 빠지고, 그녀와 달콤한 연애를 하고 깊은 마음이 생길 겁니다. 게자리 여자의 매력과 사랑을 느껴본 사람은 쉽게 그녀를 떠날 수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연애를 장난이나 재미로 하는 사람이라면 게자리 여자를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진실 된 사랑을 하는 여자에겐 너무나도 잔인하죠. 게자리 여자는 사랑을 함부로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게자리 여자가 당신을 진짜 사랑하게 된다면, 도망 못 가게 쉽게 안 놔줄 겁니다. 집게에 물리면 빠져나오기 얼마나 힘든지 얼마나 아픈지 잘 아시죠? 물론 이렇게 무서운 게자리는 소수이지만.(배신 안하면 됨) 굉장히 안정감이 없고 민감하며 상처 받기 쉽습니다. 무심한 말 한마디가 그녀를 눈물 흘리게 하거나, 불안하게 합니다. 게자리 여자는 두 종류가 있는데, 물론 평소에는 다 태양처럼 따뜻하고 귀엽습니다. 그러나 감정이 격해지고 공격당하면, 소나기 쏟아지는 것처럼 울거나, 시한폭탄처럼 무섭게 화를 냅니다. 그녀의 마음을 근심하게 하는 원인은 많지만, 자신이 진짜 좋은 여자인지, 지금도 사랑을 받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을 가장 많이 한다고 합니다. 게자리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힘들 때 부드러운 위로를 주면서 당신의 진심을 말해주세요.

5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